2021. 7월 마케팅 정보/뉴스
- 페인트에 ‘보호’와 ‘안심’ 브랜드 가치 입혔더니
- MZ세대가 ‘PPL’을 스킵하지 않는 진짜 이유
- 짧지 않은 ‘숏폼 영상’?…유튜브 ·인스타 ·틱톡의 경계가 무너진다
- 아마존 물류센터에서는 어떤 신기술을 이용할까
- 메타버스(Metaverse) 시대의 도래와 법적 쟁점
- 명품 이커머스 플랫폼 발란. 샤넬, 구찌, 명품 구매에 재미와 즐거움 접목시키니
- 한국의 유니콘 기업들 Part 1
한국의 유니콘 기업들 Part 2 - 몇 시간이면 ‘택배 도착’…창고 같던 물류센터의 놀라운 진화
- 웬디스가 게임의 세계에서 강력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내는 마케팅 방식
- ‘메이크업 받고 차 시승하고’…메타버스 어디까지 확장? “핫하긴 한데”…유통업계의 ‘계륵’ 메타버스
- Z세대가 구독한 브랜드 계정 12곳 분석 노트
- 멋지게 뒤집어보자, 메쥬리(Mejuri)에게 배우는 시장 진입 6가지 전략
-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, 그들이 궁금하다
- 성공적인 YouTube 캠페인을 위해 버려야 할 5가지 고정관념
- 2021 YouTube 문화 & 트렌드 리포트
- 골프 빠진 MZ세대…마트 골프용품 매출도 웃었다
- 네이버-이마트, 지역 중소상인 ‘브랜드’로 키운다
- 진라면이 왜 거기서 나와… 게임, 마케팅의 ‘핫플’ 됐다
- 아메리카노 1잔 1만9000원…명품 ‘디올’은 왜 카페 차렸나
-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진화하는 일본 배달·배송 문화
- 2021년 상반기 주목할만한 해외 스타트업 10선
- “N의 경쟁자는 유튜브·틱톡”…’OTT 골리앗’ 넷플릭스의 게임 도전기
- ① “AI랑 사귄다고?” 영화속 얘기일까…AI와 ‘감정’ 나누는 사람들
② “사람도 아닌데…1년에 130억원 번다”…가상인간 ‘신드롬’
③ “가짜인줄 알면서”…우리는 어쩌다 ‘가상인간’에 빠지게 됐나 - 미디어가 된 CEO
- 한국 초딩 마음 사로잡기 나선 ‘로블록스’, 게임 규제 두고 ‘혼란’
- 트위치(Twitch)로 패션쇼를? 트위치-버버리 파트너십 맺어
- 카드사 먹여살릴 MZ세대…상품도 마케팅도 ‘취향저격’
- ‘대세는 핀셋 마케팅’ 유통가, 맞춤형 멤버십 강화
- 콘텐츠와 쇼핑의 성공적 만남…신박한 정리와 번개장터의 윈-윈 마케팅
- 돌아온 SNS, 바뀌는 SNS… “당신의 PICK은?”
- AR 리테일 시대의 브랜드 마케팅
- 차세대 마케터에게 필요한 데이터 기반 사고법
- “누군가 날 쫓아온다”… 영화보더 더 무서운 넷플릭스 광고
- 진화하는 동네 마케팅…편의점 마감할인에 맛집 추천까지
- 2021 디지털 애드어워즈 수상작 보기
- 소상공인 점포에 디지털 기술 입힌다